[하나님의 타임라인] 신세계질서 2019 어젠더

휴거소망|2019. 4. 27. 23:14

 

  • 그 때에 너희는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조를 따르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엡2:2)
  • 우리는 살과 피와 맞붙어 싸우지 아니하고 정사들과 권능들과 이 세상 어둠의 치리자들과 높은 처소들에 있는 영적 사악함과 맞붙어 싸우느니라(엡6:12)
  • [신세계질서 공식홈페이지]
  • https://novusordoseclorvm.weebly.com/
  • 하나의 세계 정부[OWG]한 세계 정부가 지구의 모든 시민들을 통제하고 모든 인류에게 유효한 법과 명령을 발급 할 것입니다.
  • 하나의 세계 종교 [OWR]오직 하나의 세계 보편 종교와 오직 하나의 세계 지도자가 있을 것입니다.
  • 하나의 세계 은행 [OWB] 하나의 세계 은행은 신성 로마 제국에 의해 통치된다. OWB를 완전히 통제 할 수 있는 유일한 가상 화폐가 존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