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의 징조] 신세계 질서 동성애 프로젝트

휴거소망|2019. 4. 30. 21:24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부터 불과 유황이 비오듯 하여 그들을 멸망시켰느니라(눅17:29)

너는 여자와 동침함 같이 남자와 동침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이니라(레18:22)

하나의 성별[OWG]
새로운 세계 질서가 확립되면 모든 사람들이 평등하게 되고 더 이상의 남자, 더 이상 여자. 더이상의 아이가 없다. 

하나의 세계 정부[OWG]
한 세계 정부가 지구의 모든 시민들을 통제하고 모든 인류에게 유효한 법과 명령을 발급 할 것이다.

하나의 세계 종교 [OWR]
오직 하나의 세계 보편 종교와 오직 하나의 세계 지도자가 오직 하나의 세계 보편 종교를 통해 다시 숭배 될 것이다.

하나의 세계 은행 [OWB]
하나의 세계 은행은 신성 로마 제국에 의해 통치되고OWB를 완전히 통제 할 수 있는 유일한 가상 화폐가 존재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