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게임 13탄. 제2의 유대인 "한국인"

일반교회/치킨게임 |2019. 6. 6. 12:11

 

*** 공지 사항

안녕하세요 치킨게임 방송에 관심을 가지고 시청해 주시는 애청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많은분들이 댓글로, 이메일로 질문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 부분에 대해 일일히 답변을 못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질문의 요점이 제가 목사인지, 그리고 성경에서 풀리지 않는 난해한 부분과 그리고 요한계시록에 궁굼했던 부분들을 많이 문의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그 많은 질문들에 일일히 답글을 적어서 드리자니,..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 지면을 통해서 저에 대한 소개를 간략히 요약해서 저의 간증으로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우선 목회자가 아니라는 것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저는 하나님을 전혀 모르고 살던 사람이었는데, 1994년 친구의 권유로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한인 교회에 방문한 첫날 성령께서 일방적으로 저를 찾아 오셔서 하나님을 처음 만나는 경험을 했고, 그이후에 저는 저의 30-50대를 기쁨으로 교회를 섬기고 헌신 봉사하며 살았습니다

 

저를 사랑한 많은 목회자분들이 저에게 신학을 권유하며 목회자의 길로 가기를 권면해 주셨지만, 하나님께서 신학교에는 저에게 아무 감동도 주지 않으시고, 이름도 없는 작은 불꽃으로 열방을 중보하는 기도자로 20년 이상 훈련하시면서, 작은 기도 모임을 통해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많이 경험케 해주셨습니다.

 

2012년 8월 1일은 내 인생에 가장 감격적인 날이었습니다. 벌써 6년 하고도 8개월이란 시간이 흘렀어도 나는 그 날을 잊을 수 없으며, 지금도 그때의 기억은 내 머리속에 생생히 남아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준비하고 있는데 갑자기 내 배에서 누가복음 5장 말씀을 읽으라는 성령의 또렸한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급하게 성경을 가져와 식탁에 앉아 읽기 시작하는데 5장을 다 읽기도 전에 나는 내 몸을 지탱할 수 없는 무게에 눌려 앉아 있기 힘든 상황이 되어 쇼파에 누워야만 했고 누워서 계속 읽어내려 갔습니다.

 

그때에 성령께서 친히 누가복음 5장 말씀에 기록된 두 배에 물고기를 가득채운 뜻을 정확하고도 세밀한 음성으로 자세히 풀어 주시면서, 이것이 열방을 회복하는 오병이어와 칠병이어의 계시를 풀어주는 천국 열쇠라 하시고 앞으로 기름을 부어 주는 말씀들을 책으로 기록해서 열방에 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날 이후 부터 지금까지 오랜 세월이 흐르는 동안 하나님의 깊은 영적 세계의 비밀을 정말 하루도 빠지지 않고 날마다 24시간 기름부어 주셨는데, 참으로 놀라운 것은 모세를 통해 하늘의 모형으로 만든 성막의 구조와 성막의 기구들 안에 하나님의 나라를 성취하는 구속사의 비밀을 모두 담아 놓은 사실을 드러내 주셨습니다.

 

그리고 요한계시록에 기록해 놓은 영원한 복음안에 여호와의 칠절기와 희년의 제도와 마지막 대희년의 해에 예비해 놓은 7년 풍년과 7년 흉년의 두 안식년 시기로 정해진 하나님의 시간표에 따라 그리스도의 비밀한 재림의 시기를 정확히 예언 계시해 놓았다는 사실을 알려 주셨습니다.

 

또한 요한계시록 10장에 천사가 사도 요한에게 마지막때 모든 민족에 다시 예언하라고 전해준 작은 책에, 천사가 다니엘에게 전해준 2300주야와 마지막 한이레의 시기와 1290일과 1335일의 예언의 시기가 정확히 마지막때 하나님이 행하실 일곱인과 일곱나팔과 일곱대접의 심판의 시기를 알려 주는 천국 열쇠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사도 요한이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어서 마지막 전 삼년반의 시기를 예표하는 1260일 동안 모든 민족에 다시 예언하는 복음의 실체가 바로 말일에 늦은비 성령의 기름으로 모든 육체에 부어 주시는 작은 책에 기록된 영원한 구원의 복음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시대에 신학자들이 주장하고 있는 창조론과 구원론과 종말론은 하나님의 지식이 아니라 종교 철학으로 만든 사람의 지식이라는 사실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요한계시록의 전체적인 해석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두 증인의 정체성과 기원을 밝힐 수 없었던 근본적인 원인이 영원한 복음의 실체를 깨닫지 못한 결과에서 비롯 되었다는 사실도 알게 해주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바다 깊은 곳에 그물을 던지라고 말씀하신 그물의 실체가 마지막때 열방의 교회와 성도들의 치유와 회복을 이루는 생명의 새 양식으로 주신 영원한 복음인 것이며,

일곱샘의 줄기가 흐르는 깊은 영역의 우물을 파게 하신 하나님께서는 이 샘의 줄기가 창세기 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기 까지 모두 하나로 연결되어 흐르고 있는 것을 보여 주시고, 이 복음을 열어주는 천국 열쇠의 핵심이 이 땅의 주 앞에 서는 두 증인의 정체로 증거해 놓은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의 신분을 추수하는 하나님의 구속사에 담아 놓았다는 사실을 알려 주셨습니다.

 

그러나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두 증인의 정체와 기원이 베일에 가려져 있게 되므로서, 종말에 일어날 성경의 예언들이 지금까지 침묵하게 되었으며, 마지막 70번째 대희년의 세대에 이르기까지 열방의 교회와 성도들은 모든 일이 다 성취되고 있는 이 시대의 표적을 분별할 수 없는 근본 원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70번째 대희년의 해인 2016년 5월에 성령께서 정치에 관심이 없는 나에게 트럼프를 애굽의 바로 왕으로 예비했기 때문에 대선에 당선 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꿈을 통해 박근혜 정부의 붕괴와 종교 지도자들의 타락으로 한국 교회의 심판을 예고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8월에는 2 Witness Revealed (두증인 리빌드) 라는 제목으로 책을 쓰라고 하셔서 2017년 7월에 3권의 책을 아마존에 전자책으로 출간했습니다.

 

그달에 유튜브 방송을 통해 하늘의 비밀이 기록된 이책의 내용들을 풀어 주라고 하셔서, BOJ 채널을 만들어서 두증인 리빌드와 지구촌 대특종으로 지금까지 올리고 있습니다.

 

2019년 3월에 우연히 2017년,18년,19년 이코노미스트 표지에 게제된 사진을 보았을때, 성령께서 이제 이땅에 매인 마지막때 행하실 하나님의 시간표를 그 표지에 담아 놓았으니 풀어 주라고 하셔서, 3월 30일 부터 치킨게임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믿기 어려울 것이지만, 저는 성령께서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하늘과 땅에 매인 모든 비밀을 열어 주셨기 때문에 증거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말씀의 깊이와 넓이는 끝도 없이 방대해서 부족한 저에게 지금도 한량 없이 기름부어 주시고 계십니다.

 

따라서 마지막때 생명의 새 양식으로 전하는 영원한 복음의 실체를 열방의 교회와 성도들에게 다시 예언해서 수천년 동안 침묵하고 있던 성경의 진리를 밝혀서 성경의 무오성을 입증하고, 이 시대에 무너져 있는 열방의 성벽들을 다시 세우는 영적 예배가 회복되길 소망하는 마음 입니다.

 

치킨게임 방송의 취지는 마지막 추수때 한민족 가운데 의로운 한국인으로 예비해 놓은 칠천인의 빛의 아들들의 등에 늦은비 성령의 기름을 부어서, 죄악이 관영한 어두운 시대에 일어나 열방에 등불을 비추어서 목마르고 의에 주린 형제 자매들을 위로하고 치유해서 회복을 이루는 것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이 시대에 열방의 교회의 현실을 분별하고 애통한 마음을 함께 공감하며 기도하기 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