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란전휴거, 환란중휴거, 환란후휴거로 휴거는 세번 있습니다.

휴거소망/Harpazo|2019. 4. 1. 11:00

 

4~5년전에 처음 글을 쓰고 3개월 전 영상을 제작 할 당시에는 환란 전 휴거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두 달전 쯤 부터 주님께서 휴거는 세 번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미 올린 영상 중에 환란 전 휴거뿐이 없는 것처럼 오해할 만한 영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제가 성령께 받은 지혜와 계시의 영의 열어주심의 단계와 발걸음들이라 생각하기에 내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래서 저의 환란 전 휴거와는 달리 환란 중, 환란 후 휴거를 주장하시는 분들에게 믿음대로 된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사실 그것이 세 번휴거로 다 해결된 셈입니다. 히11:35 여자들은 자기의 죽은 자들을 부활로 받아들이기도 하며 또 어떤 이들은 더 좋은 부활을 얻고자 하여 심한 고문을 받되 구차히 풀려나기를 원하지 아니하였으며

환란 전 휴거는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비밀휴거로 7년 대환 란 전의 이방인의 휴거를 얘기하며 이 첫째 부활은 순서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최상의 최고의 뜻을 가지고 잇습니다. 즉 첫째휴거는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휴거받는 사람들에게만 들리는 휴거나팔이기에 비밀휴거이며 세계정부는 666표(세게정부의 주민증록증)를 받게하기에 ufo가 사람들을 납치하고 실종되었다고 떠들어 될 것이다. 이 부활은 더 좋은 부활, 더 좋은 휴거 (크레잇손 kreisso-n 더 높은, 더 뛰어난, 더 유익한, 더 좋은. 고귀한 노블레스한 아나스타시스 anastasis 즉 부활 resurrection. 명사 아나스타시스는 아니스테미(G450: 일어나다)에서 유래했으며, '일어남, 부활, 위로 오름'을 의미하며, 다음의 의미로 사용되었다.

그러기에 교회가 환란당할 이유가 없는 것이기에 진정 흠과 티와 주름이 없는 신부들의 휴거이며, 환란가운데 남겨지지 않고 세상과 분리되어 들림 받는 첫째 휴거가 되는 것이다. 이 영상을 보시는 구독자님들은 다 이 고귀한 휴거를 받기를 원합니다.

환란 중에 휴거를 믿는 사람들은 전 삼년 반 끝나고 두 증인이 부활하여 올라가고 바로 이스라엘 144,000명과 같이 휴거 받는 666표를 받지 않은 이방인의 휴거를 얘기합니다. 그때는 ‘큰 나팔’ 이 되며 모든 사람들이 다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는 나팔소리입니다. 그때 (마24:31 그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그의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공포에 사로잡힌다고 하신 것입니다.

휴거나팔과 심판나팔을 구분하셔야 하는데 마지막나팔 일곱 번째 나팔은 세 번째 휴거나팔과 심판나팔이라고 보겠습니다.

환란 후 휴거는 후 삼년 반까지 살아남은 사람들의 휴거입니다. 그분들은 지상에서 육신을 가지고는 지상 재림하시는 예수님을 볼 수 없기에 후 삼년반이 끝나기 직전 휴거를 받고 바로 예수님과 함께 내려옵니다.

전번 영상에 말씀드렸지만 요한계시록을 읽으며 계시되어지는 것은 어떻게 하든 한 영혼이라도 구원하시려고 하시는 그 예수님의 안타까운 긍휼의 마음을 받을수 있습니다.
----------------------------------------------------------------------------------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 (요일 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