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y Bible를 찾지 말고 the Holy Scriptures를 찾자(스크랩)

진실탐구|2019. 6. 20. 13:21

요한복음 5:39 

Search the scriptures; for in them ye think ye have eternal life: and they are they which testify of me.( ¶ 말씀 기록들을 탐구하라. 너희가 그것들 안에서 영원한 생명을 얻는 줄로 생각하거니와 그것들은 곧 나에 대하여 증언하는 것들이니라. )

 

28:13 그러나 {}의 말씀이 그들에게 훈계 위에 훈계가 되며 훈계 위에 훈계가 되고 줄 위에 줄이 되며 줄 위에 줄이 되고 여기에도 조금 저기에도 조금 있었으니 이것은 그들이 가다가 뒤로 넘어져 부러지며 올무에 걸려 붙잡히게 하려 함이니라.

 

여기도 조금 저기도 조금.

 

Holy Bible이 아니라 the Holy Scriptures입니다.

 

이제까지 우리는 아무 생각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성경(Holy Bible)이라 불렀습니다.

그렇게 세상이 도배가 되어있으니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마치 교회(Church)와 목사(Pastor)가 당연한 것처럼 말입니다.

 

17 And take the helmet of salvacio and the swearde of the sprete which is the worde of God.(에베소서6:17)(Tyndale the holy scriptures)

 

Church(교회)Congregation(회중)으로,

Pastor(목사)Shepherd(목자).

Holy Bible(성경)입니다.

성경으로 불리워지는 책이 수도없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결국 기독교(카톡릭 포함)라는 종교의 경전에 불과했습니다.

즉 모든 종교에는 경전이 있습니다.

불교는 불경, 기독교(카톨릭 포함)는 성경,

몰몬교는 몰몬경 등등

 

Holy Bible이 소위 성경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한 구절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Scripture라는 단어는 얼마나 많이 나오는지요.

 

16 For all scripture geve by inspiracion of god is proffitable to teache to improve to amende and to instruct in rightewesnes

(디모데후서3:16)(Tyndale the holy scripture)

 

이제까지 우리는 그간 뿌려놓은 거짓말에 무방비로 당해왔습니다.

 

그렇지 않으려면 이제부터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진리의 말씀을 찾는데(5:39, 17:11, 벧전1:10,11) 온 마음을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의 믿음의 근거는 오직 기록된 말씀이고 그 기록된 말씀이 모든 것의 기준이 됩니다.

 

1:2

2 which he promysed afore by his Prophetes in the holy scriptures (Tyndale the holy scriptures)

 

1:2에 나와있는 그대로 the Holy Scriptures 로 불릴 수 있는 기록된 말씀이 있습니다.

 

 

17:27 이것은 그들이 혹시라도 []를 더듬어 찾다가 발견하면 그분을 구하게 하려 하심이라. 그러나 그분은 우리 각 사람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지 아니하니

 

28:13 그러나 {}의 말씀이 그들에게 훈계 위에 훈계가 되며 훈계 위에 훈계가 되고 줄 위에 줄이 되며 줄 위에 줄이 되고 여기에도 조금 저기에도 조금 있었으니 이것은 그들이 가다가 뒤로 넘어져 부러지며 올무에 걸려 붙잡히게 하려 함이니라.

 

또한 성경이라는 홀리바이블 이란뜻이 킹제임스전에는 없습니다. 그냥 말씀기록 스크립쳐 입니다.

바이블은-파피루스라는 두루마기 문서 라는뜻입니다.

스크립쳐는 말씀기록 문자기록

입니다.

두가지가 틀린것은

책 자체에 성스런빛이나는듯한 경전이 아닌(몰몬경 불경 이런것 따위가 아닌)

하나님의 말씀기록입니다.

 

그래서 책자체에 성스런권위를 부여하게하는 홀리바이블(성경)이란말이

어떤 열매가 나게했는지요?

바로 유일주의를 책자체에 부여합니다.

우리는 순수한 문자의기록들을 찾아가는

홀리스크립쳐. 성스런하나님의말씀기록을

더듬어 찾아갑니다.

사탄이 끔찍하겠지만 해야합니다.

보화를 찾는것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