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막의 구조

쉼터/복음애니메이션|2019. 5. 15. 09:52

댓글()

썬다싱, 인도의 성자

쉼터/간증|2019. 5. 15. 09:46

댓글()

잔느 귀용, 생의 매순간마다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한 여인

쉼터/간증|2019. 5. 15. 09:42
  
프랑스의 부유한 귀족 가문에서 태어난 잔느는 수녀가 되기를 희망했지만, 부모의 강제로 22살이나 연상인 자크 귀용과 결혼하였고, 이후로 남편 병수발과 시어머니의 학대에 시달리며 불행한 삶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고통 가운데서 그녀는 주님의 임재하심안에 거하는 법을 배워 나갔습니다. 잔느 귀용의 삶은 오로지 자신을 비우고 주님만을 의지하여 가는 여정이었습니다. 그녀는 세상의 멸시에도 거룩한 단순함을 사모하며 살아갔으며 진정 자신에게 닥쳐온 십자가를 기껍게 짊어지고 하나님과 일치한 믿음의 사람이었습니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가장 많이 닮은 성도들, 성화된 성도들 중의 하나인 잔느 귀용의 생애를 소개합니다.



댓글()

하나님의 생각(잠15:26)

  5월 열 다섯 번 째날 잠언


 사악한 자의 생각들은 {주}께 가증한 것이나 순수한 자의 말들(words)은 즐거운 말들이니라.(잠15:26)


♡♡♡ “내 생각들(thoughts)은 너희 생각들과 같지 아니하며 내 길들(ways)은 너희 길들과 같지 아니하니라. {주}가 말하노라. 하늘들이 땅보다 높음같이 내 길들(ways)은 너희 길들보다 높으며 내 생각들(thoughts)은 너희 생각들보다 높으니라.(사55:8-9)”

 하나님의 생각들과 방법들(ways)이 사람의 생각들과 방법들(ways)과 같지 않고, 또 하늘들이 땅보다 높은 것처럼, 그 차이가 매우 크고 달라서 비교하는 것 자체가 하나님께 대한 모독과도 같죠.

  성경 기록은 사람들이 믿든지 믿지 않든지 절대로 취소되거나 무효가 될 수 없는 하나님의 마음의 생각이며, 주의 계획이니까요.(시33:11, 사14:26-27)

  하나님의 생각과 계획을 무시한 사람들의 마음의 생각들은 계속해서 악하죠.(창6:5) 아브라함은 자신의 아내로 인해 자신을 죽일 줄로 생각했죠.(창20:11) 유다는 자신의 며느리 다말을 창녀로 생각했구요.(창38:15) 이스라엘이라는 이름을 받은 야곱은 요셉이 죽었다고 생각했죠.(창48:11) 요셉의 형들 열 명은 요셉에게 악을 행하려고 생각했구요.(창50:20) 창세기에서 다섯 번 언급되는 사람들의 생각들은 모두 사악한 생각들이었고 {주}께 가증한 것이죠.

  아무리 뛰어나고 탁월한 사람들의 생각과 계획과 방법일지라도 결코 하나님의 생각과 계획과 방법에 비교될 수 없죠. 또 하나님의 생각과 계획과 방법을 취소하게 하거나, 무효가 되게 할 수도 없죠. 마귀와 죄인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불 호수에 던져질 것이라는 하나님의 계획과 생각과 방법을 믿지 않을지라도 마귀와 죄인들은 반드시 불 호수에 던져 지죠.(계20:14-15)

 그러나 하나님을 신뢰하고 성경 기록을 믿는 의로운 자들의 생각들(thoughts)은 언제나 올바른 생각들이죠.(잠12:5)


  사랑하는 형제자매님들의 평생 동안 내 계획과 내 생각과 내 방법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계획과 생각과 방법만을 신뢰하고 믿으시기를!!! ♡♡♡

댓글()